|2368|2 학원전단지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전단지알바를 하는데 통장사본, 신분증요구할때
  • 학원 전단지알바를 하려하는데 올때 통장사본과 신분증가져오라고 하는데 통장사본과 신분증으로 사기가 가능하나요? 학원은 인터넷에 나올만큼 인지도가 좀있는학원입니다. 사기가 가능하나요?? 질문 전단지알바를 하는데 통장사본...
  • 울산 전단지알바
  • ... 아주 많습니다 거기서에서 님지역을 선택하고 전단지배포등을 검색하셔서 사람 모집하는곳에 전화를 걸어서 면접을 보고 협의를 보면 될듯 합니다 ^^ 학원입니다 전단지 좀 배포하고싶은데 메일주실래요?? **********@*****.***
  • 중2전단지알바
  • ... 이제 정보걱정 하지마세요*^^* 청소년알바 관련 정보 찾긴 찾아야 하는데 마땅한 정보 곳를 못 찾으시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초고속 청소년알바 찾으러가기 전단지알바하실분구합니다 압구정역근처에서 학원전단지에요...
  • 학원 전단지 광고 업체는 어디가 좋은지?
  • ... ********@*****.*** 다음카페 원장들의저녁식사 를 가시면 협력업체등록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유용한 학원정보도 얻으시기바랍니다 저희는 일산 화정 원당을 전문적으로 전단지배포를 하는 업체입니다 화정동...
  • 전단지 나눠주며 초등생에게 이름 전화번호 따는 학원
  • ... 한참을 잔소리하고 학원에 따져야하나 하다가 이렇게 지식인에 물어봅니다. 어휴... 변호사사무실 근무했던 사람입니다 학원에 따져봤자 소용없으세요 전단지 있으시다니 어서 경찰서에 신고하세요 엄연한 불법입니다
블로그
    치인트에서 백인호학원전단지보고...
  • 드라마 치인트에서 백인호학원전단지보고 백인호찾아온친구이름아시는분?ㅜㅜ 실제이름은 배우 유장영씨에요 웹툰에서는 언급 된적이 없습니다 웹툰에서 안나왔어요.
  • 주말알바없을까요? 전단지같은거 좋은데
  • ... 많으니 시간나실때 이용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. 그럼 좋은 알바자리 찾으셨으면 합니다^^ 서면에는 학원가가 많이 있는데요 학원전단지배포하는 알바가 있을것입니다 잘알아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도움되셨으면합니다
  • 피팅모델알바&전단지알바
  • ... mg/review/58647 읽어보시고판단하세요 진짜전단지몇시간해서힘든것보다하루1.2시간투자해서더많이벌엏음해서 쓴거에요ㅎㅎ 학원전단지 알바구하는중인데요. 다음주 수요일정도.. *****-****@*******.*** 메일에 연락처 남겨주세요,
  • 초딩알바(전단지)급함 내공85임
  • ... 근데 신문배달은 가능할지도.ㅋ 아마 전단지보다 신문배달이좋아요 전단지는,아파트같은곳에가면 눈치보이고.재수없게 경비한테걸리면 발바닥땀나도록 튀어야하고, 제가 저희엄마학원 전단지를 도와준답시고 뿌리러갔는데...
  • 전단지제작 하려고 하는데요 !
  • 소량전단지제작 하려고 하는데 전단지제작가격 이랑 전단지제작비용 좀 알려주세요~~ 제가 학원전단지제작 을 할껀데 전단지디자인도 추천해주세요ㅠ 혼자하려니까 너무 어렵네요 ㅠㅠ 저도 최근에 전단지 제작했어요ㅎㅎ 저도...
뉴스 브리핑
    학원 전단지, 명함 디자인 문의합니다~~
  • 전단지 사이트가 무지 많던데...쭉~ 둘러봐도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없네요;; 고려대를 졸업해서 최대한 고대스럽고 럭셔리 했으면 좋겠는데....(깔끔했으면 좋겠구요..) 디자인 하시는 분들께 문의드립니다~ 예상소요시간과 비용을...
  • 시장에서 학원 전단지 배포 불법인가요?
  • 아르바이트로 학원전단지를 나눠주는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시장 아주머니중 한분이 신고하는듯한 느낌이 있어서요. 궁금하네요. 전단지의 경우에는 해당 시군구에 신고하여 "검인"을 받은 후 적법하게 배부가 가능합니다. 일단 신고를...
  • 전단지 무단 이름 기재
  • ... 다름이 아니라 제가 다니지도 않았던 학원 전단지에 제 이름이 올라가있던 것을 우연치 않게 확인했습니다.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구요. 제 이름을 가지고 돈놀음에 사용한다고 생각해서 ㅎㅎㅎ 그래서 고소든 뭐든 일단 연락을...
  • 일산재수학원 추천이요.
  • ... 일산재수학원들을 잘압니다 제가 처음수능본날에도 수능끝나고 나오는데 재수학원 전단지를 줬던곳들도 확실히.. 이상적이라 기억하고 아무튼 재수는 누구나처음이잖아요? 삼수나 사수가 아닌이상.. 저도 처음에 재수하려했을때...
  • 초등부학원 효과좋은 학원전단지 만드는 노하우(급질문!!)
  • ... 초등부학원에서 크게 효과볼 수 있는 학원전단지 만드는 노하우 공유해주실분들!! 내공25 겁니다!! 학원 전단지 효과는 지역에 따라 너무 천차만별이라서... 노하우라고 하면 그 지역 파악을 잘해야 한다는 것일꺼 같네요~ 서울 강남이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