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350|2 영어동영상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영어 동영상강의 사이트 추천좀여~
  • ... 저같은 경우, 메가잉글리쉬에 있는 영어회화 동영상을 보면서 공부하겠어요.. 동영상 강의 종류가 많으니 샘플 강의를 이것저것 들어보고 비교해서 자신한테 맞다 싶은 것들 을 택해서 공부하시는게 좋을 거에요. 그리고 동강 보기...
  • 영어 동영상 강의 추천쫌ㅠ.ㅠ
  • ... 그래서 혼자해보려고하는데...ㅠㅠ 그래서 좋은 영어 동영상 강의가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 ㅠㅠ 그리고 영어 단어책도 좋은거 있음 추천 부탁드려요 ㅠㅠ 영어 문법 잘하고 싶으시면 영문법 위주로 공부하는 건 좋은 방법이...
  • 영어동영상강의 어떻게 선택?
  • 영어동영상강의 어떻게 선택하나요? 회화를 집중적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. 좋은 곳 아시는데 있나요? 효과 말입니다. 영어동영상강의 찾고 계시는거라면 지식인도 좋지만 관심이 있는 사이트 들가서 샘플 같은 거 들어보시고 직접...
  • 영어 동영상 번역 부탁드립니다.
  • ... 영어선생님이 말씀하신것만 순서대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!!~ 부탁드려요!! 24" = to... you're welcome. 듣기 어려울 거 같아서 일단 영어로 썼습니다. 번역은 그대들의 몫.
  • 영어 동영상 통역 부탁드려요. 내공 100 드려요.
  • ... 첫번째 동영상을 좀 통역부탁드려요.ㅠㅠ 4월 7일자로 된거요. 처음부터 약 8분정도까지만 통역을 부탁드려요..ㅠㅠ http://www.arirangtv.com/english/about_us/program_vod_body.asp?pnum=0003036 영어공부를 소홀히해서제가 혼자하기엔 쫌 어렵네요.....
블로그
    영어동영상 볼수있는 전자사전
  • 다른기능은 별로 필요없고요 그냥 엠피만 되고,동영상되는 기기를 찾고있어요~ 영어공부를 할려고 영어동영상 다운받을수있는 사전 찾다가 rd-cx200 을 추천하더라고요? 가격이 쎄서,그냥 비싼거 보다는 영어동영상 무료로 다운되고...
  • 9급 공무원 영어 동영상 강의 ...
  • 9급 공무원 영어 동영상 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 무엇을 들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추천 하나만 해주세요~~~ 대충 훑어보니까 김기훈님 과 신홍섭님 황남준님 심상대님 등이 많이 거론되던데 어떤게 제일 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. 이분들...
  • 영어 동영상 강의
  • ... 영어동영상의 신세계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. 듣기만하는 동영상은 이제는 소용이 없어지고 있습니다.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안듣게 되면 무용지물이라는거죠~~! 이제는 원어민과 직접 대화형식의 강의로...
  • 영어 동영상의 번역을 부탁드립니다(내공 짱)
  • 아래 3개 주소들의 영어 동영상(((1개 6분, 2개 제가 지정하는 부분 2~3분정도)))의 말을 한국어로 번역 좀 부탁드려요. 영어는 안 쓰셔도 되요. 영어 공부 하려고 하는 거니까 태클 은 걸지 마시고 도와주세요. 길지...
  • 깜빡이영어 동영상파일
  • 안녕하세요 깜빡이영어에.. 동영상을넣고싶은데 넣으면 화면은 잘나오는데 소리가 치~~~~~~익 이러는소리 티비 가끔씩 치지직 거리는소리잇자나요 그런소리가나요 ㅠㅠ 어떻게해야대요?ㅠㅠ 딴글 -신고 컴퓨터에서 재생시에도...
뉴스 브리핑
    영어 동영상 강의 좋은거 없나요?
  • ... 동영상강의보다는 직접 레벨에 맞는 강의를 들어보도록 해요~~.. 그리고 영어 공부하는데 있어서 무조건하는것보다는 목표를 잡고 꾸준히 하는게좋습니다... 그리고 흥미를 가지고 있는지..파악하는게 좋습니다.. 흥미가없으면...
  • 영어 동영상 강의
  • 제가 영어 동영상 강의를 신청하려구 한데요 넥서스on이라는 곳은 잘가르쳐 주나요?? 아님 다른 영어 동영상 강의 잘하는데 좀 추천 좀 해주세요..(참고로 초딩입니다...) 1318클래스 쓰시면 됩니다^^ 1318클래스 영어 교재로도 유명한...
  • GnB영어동영상버그같은거있나요?
  • ... 허접하지만 이거 진짜예요>< gnb영어 동영상은 존나 시운거 해서 20번 맞추면끝 점수짜짝올라가요 꼭 버그라는건 아니고요 음... Read Right만 되는데요.. ← 이 버튼을 대기시켜놓고요 (지우는거 아님) 젤 쉬운 단어를 찾으세요......
  • 영어동영상 강의 효과?ㅠ
  • 영어동영상 강의 효과 있는 거 찾아요. 막 실전에 샬라샬라 정도는 아니더라도 좀 말을 할 수 있는 걸로 있나요? 초보자입니다. 하지만 열정 있구요, 열심히 할게요. 뭐가 좋나요? 영어동영상 강의 찾고 계시면 평이 중요합니다. 주위에서...
  • 영어 동영상 공부 경험 있으신 분들 질문이요!!!
  • ... 제 꿈이 영어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 학기 중에 TED 어플로 공부를 할 생각인데 영어 동영상으로 회화나 듣기 공부 하셨던 경험자 분들께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. 일단 이 TED 에 있는 동영상들은 대부분 10분~20분 길이이고 저에게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