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357|2 빨른대출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조회건수가많은데 대출가능할까요?
  • ... 직장엔다니고있고요 제직기간은 1년넘었고요 월급여는 120쫌넘고요 3개월에한번씩2백쫌 넘게 받아요 현금으로 받는것도있고요 사금융조회가 많은데 대출가능한데없나요? 한3백정도필요한데요 빨른답변좀해주세요 ㅠㅠ...
  • 경매받은 물건의 강제집행에 대하여
  • 요번에 경매로 아파트를 낙찰을받고 대출을 받으면서 법무사에서 인도명령까지 신청을 해주었습니다 그렇지만... 빨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. 강제집행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? 답변)인도명령의 신청-법원의 인용결정...
  • 수맥 흐르는지 봐주세요.
  • ... 불편하네요 대출까지 받아 이사왔는데 책상쪽에 앉아있으면 전자렌지 앞에 앉은 듯 몸이 따갑고 근질거리는... 결론: 되도록이면 빨른시일내에 이사를 가는 것이 옳은 방법입니다. * 터의 기운 중 않좋은 기운을 크게 두가지로...
  •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후 이혼
  • ... 정확한 답변은 지금 대출받으신 금융기관에 문의하시는게 정확하고 빨른 답변 들을실수 있습니다 ^^ 질문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무료상담 '대출금리연구소' 지식iN의 0.1% ,담보대출 언제나 무료상담...
  • 제2금융 대출고민입니다.(내공)
  • ... 어느분 글보니까 처음에 머 수수료내라고하고 이것저것 돈내야한다고하고 어누분은 대출사에서 이자연체되게끔 연락도 안받고 카드에서 돈 안빼가고 그런다든데.. 빨른답변 부탁드립니다.. 이거...받아야되나요?? 그회사 중개...
블로그
    질문점하겠습니다
  • ... 도와주세요ㅠㅠ 빨른답편점부탁드립니다 안오세요..걱정하지마세요 겁만주는거에요 그리고 사기 맞습니다 신용관리해서 대출해주는 금융회사는 우리나라에 1군데도 없습니다 그리고 금융감독원에 신고하시면 되요~~~ 안녕하세요...
  •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...
  • ... 그리고 전세집에 900만원의 대출이 아직 남아있다고 합니다... 이런경우에도 대출이 할수 있을까요? 빨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쪽지 보내 드렸습니다.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. 즐거운 저녁 되세요~
  • 파산신청에 대해서.. 빨른 답변 부탁드립니다!
  • ... 신용 대출 채무를 다 신청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. 파산 일반적으로 채무자의 현재 수입, 채무의 액수, 보유 재산, 연령, 부양 가족의 수, 장애유무 등을 복합적으로 따져서 판단합니다. 채무자가 개인사업 또는 소비활동의 결과 자신의...
  • 미래신용금고에서 대출후 못 갚아서 나라신용정보로...
  • 저의 아버지가 신용불량자가 되어서 제 이름으로 미래신용금고에서 200만원을 대출을 받았거든요.. 근데 다 못갚고... 빨른 시간안에 담당자와 협의 후 상환하시면 될거로 사료됩니다. 법적조치는 압류를 말하는 겁니다. 님의 집에 있는...
  • 영세민 대출 되는지 알고 싶사옵니다!!! 빨리요
  • ... 안된다면 다른 무슨 대출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,... 빨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늘내로 된다면 동사무소 가보고 은행권 갈려고요.. 부탁드립니다 영세민 전세자금 대출을 말씀하시는건가요? 일단 영세민은 관할구청에서 인증을...
뉴스 브리핑
    근로자 주택담보대출에대해서..
  • ... 빨른 답변 부탁 드려요^^ 반갑습니다. 현업중인 공인중개사입니다. 근로자 전세자금 대출은 국민주택 기금으로 조성된 대출로서 금리가 연 4.5%로 저렴한 반면 자격 요건이 매우 까다롭습니다. 다음 인용 자료를 참고하여 확인하고...
  • 정부학자금대출이요ㅠㅠ급해요
  • 제가 취업후상환대출을 신청을 했는대요 ㅠㅠ오늘 홈페이지들어가서 보니깐 이수학점 기준미달이라고 되있는거에요 ㅜㅜ 그럼대출이 안된다는건가요?? ㅜㅜ빨른답변부탁드려요 네이버 정책상 금융기관명과 연락처 기재가 어려운 점...
  • 한국장학재단 채무자 신고
  • ... 그리고 1년 대출금을 한번에 상환하는것도 생겼잖아요 1년상환을 하면 회사에 대출 받은거 통보 안가나요? 자기가 상환하고 싶을때 상환하면 직장에 통보가나요? 빨른 답변 부탁드릴께요...ㅠㅠ 안녕하세요^^한국장학재단입니다....
  • 대출문의좀 빨른 답변 부탁드립니다!
  • 저는 사금융대출 4군데 1200정도 있고 대우 캐피탈 1200정도있고... 저도 얼마 전에 러시에서 대출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...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어서 빠르게 대처할 수 있었어요... 최근엔 1분만에 대출금이 입금된다고 문자를...
  • 내생애첫주택자금대출에 관하여....
  • ... 제가 대출을 받고 싶어도 아는사람들이 이자만 갚은데도 힘들다고 하더라구여.. 변동이 심하다해서여... 빨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 안전한 금융권에서 진행 하실수 있도록 하시구요^^ 주거래 은행부터~ 확인해보신뒤에 진행 하시는게...